최고의 건축재료를 최상으로 복원합니다. 석재관리 전문기업 스톤에이스 입니다.

바닥재관리 – 타일청소작업

빌딩이나 사무실등의 바닥은 많은 사람의 통행으로 불가피하게 손상 또는 오염이 자주 되곤 합니다.   바닥 재질에 따라 어느정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제대로 관리하지 못할 경우 재질 고유의 특성이나 광택등을 잃어버리고 최악의 경우 바닥재 전체를 다시 시공하애하는 안타까운 상황도 많이 발생합니다.

바닥 관리는 먼저 재질의 파악이 가장 중요합니다.  대리석, 화강석 등의 고급석재가 많이 이용되는 건물 로비, 일반석재가 주로 많이 쓰이는 복도, 계단 그리고 카펫, 염화비닐타일(아스타일, 데코타일, 디럭스타일등)이 사용되는 사무실, 일반 타일이 대부분인 화장실등 환경과 재질의 특성을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저희 스톤에이스는 정확한 재질의 분석과 부위 환경을 고려한 후 그에 맞는 장비, 세제 사용량, 약품등을 사용하여 재질 고유의 특성과 광택을 살리면서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수명을 늘립니다.

일반 타일의 경우 타일과 타일사이에 일반적 줄눈제로 시공된 백시멘트의 경우 기공이 넓어 오염물질과 물이 들어가 쉽게 오염되고 곰팡이가발생하는 주된 원인이 되고있습니다.  저희 스톤에이스에서는 방수기능이 있는 줄눈제를 사용하여 반영구적으로 오염이나 곰팡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미관상으로도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